디즈니 플러스 계정공유와 OTT 공유 사이트 5곳 소개

디즈니 플러스 계정공유와 OTT 공유 사이트 5곳 소개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와 OTT 서비스 공유 플랫폼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와 OTT 플랫폼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도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왓챠, 웨이브 등 여러 가지 OTT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플랫폼을 독립적으로 이용할 경우, 비용이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정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여러 계정 공유 플랫폼이 존재하며, 참여자를 모아 비용을 나누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저렴한 요금으로는 한 달에 1천 원대에 이용이 가능하여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공유 사이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각 사이트의 특징과 요금을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 공유 방법 사이트

최근 넷플릭스가 계정 공유 정책을 수정함에 따라, 다른 OTT 서비스에서도 계정 공유가 가능한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계정 공유가 전면적으로 금지된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계정을 나누어 사용하며 이용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와 관련된 내용은 따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한국 관련 콘텐츠를 확충하고 있어 디즈니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두 가지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9,900원이며,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3,900원입니다.

제시된 두 가격 모두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간 결제를 선택하면 약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달 단위로 결제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절약됩니다.

만약 부담이 되신다면, 계정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구독 서비스에서는 스탠다드 플랜을 2명이 함께 나눠서 결제할 수 있고, 프리미엄 플랜은 최대 4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이 아닌 경우에는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디즈니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계정공유와 OTT 플랫폼 공유 웹사이트 추천 TOP 5+

링키드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중 하나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등 여러 OTT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OTT 서비스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 플랫폼인 클래스 101의 강의도 부담 없이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키드에서는 계정을 가지신 분들이 파티원을 모집할 수 있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파티원이 되고 싶은 분들은 파티에 참여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키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티빙,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넷플릭스, 애플 뮤직, 라프텔, 왓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닌텐도, 테니스TV, 클래스 101, 윌라, 오피스 365, 노드 VPN, 듀오링고, 말해보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등이 존재합니다.

VPN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평소에 VPN 사용을 원했던 분들에게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 플러스의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는 4,425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이 월 13,900원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디즈니 플러스를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기간은 본인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이용하고 싶다면 4개월이나 6개월의 단기로도 자신이 원하는 기간을 설정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은 한 달에 5,250원, 오피스 365는 2,485원, 네이버 플러스는 매달 1,625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키드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키드 계정 공유 가격 자세히 알아보기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한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OTT 계정 공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다른 서비스들과 비교했을 때 주로 OTT 공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콘텐츠 공유 서비스에는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라프텔, 티빙 등이 포함됩니다.

지금 디즈니 플러스는 한 달에 3,475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옵션이라서 최고의 화질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계정이 이미 있으신 경우, 해당 계정을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계정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프리미엄 플랜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피클플러스는 가격이 매우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계정이 만료되어 해지되더라도 새로운 계정으로 즉시 매칭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 해지가 가능하며 1년을 결제한 경우에도 사용 후 남은 기간에 대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파티를 만들어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디즈니 플러스와 여러 다른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중간에 파티원이 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된다면, 계정 소유자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클 플러스는 다른 파티원이 서비스를 중단해도 자동으로 새로운 파티원을 연결해 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다른 사람들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계정 공유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사이트 바로가기

에브리뷰

에브리뷰에서는 여러 가지 OTT 서비스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OTT에는 티빙,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왓챠, 웨이브, 라프텔 등이 있습니다.

티빙의 요금은 매달 4,100원이 되고, 디즈니 플러스는 월 3,4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가장 경제적인 공유 서비스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이용 중인 OTT 서비스가 있다면, 그 서비스를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OTT 비용으로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면에서 매우 유리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76%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금은 사용하게 되는 OTT에 따라 달라지므로,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브리뷰 사이트 OTT 가격 알아보기

벗츠 BUTS

벗츠는 여러 구독 서비스와 OTT를 포함한 계정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왓챠, 밀리, Yes 24, 닌텐도, 라프텔 등이 있습니다.

구독 형식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피스 365와 어도비 일러스트도 구독을 통해서 가격을 절약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벗츠의 특징은 파티원이 직접 기간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남아있는 자리의 기간에 따라서 참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누구나 언제든지 간편하게 구독을 해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자리에 들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개월이나 2개월 같은 일반적인 기간 대신 67일, 78일 등 구체적인 남은 일수를 선택해 파티원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은 2천 원대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OTT 서비스도 3천 원대에 제공되어 경제적입니다.

벗츠의 구체적인 가격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벗츠 계정 공유 가격 알아보기

OTT 쉐어

OTT 쉐어는 여러 가지 OTT 서비스의 계정을 공유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물론,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갖고 파티원 모집을 하시는 분이나, 파티원으로 참여하고 싶으신 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가진 분들은 자리가 하나 남아있더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정확한 가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TT 쉐어 사이트 바로가기

겜스고

겜스고는 해외에서 주로 사용되는 OTT 계정 공유 플랫폼으로, 특히 미국 등 영어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OTT 서비스에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오피스 365, 스포티파이 등이 있으며, 이들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 플러스는 월 2.17 달러라는 매우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환율을 고려할 때, 이 서비스는 약 3,000원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는 국내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 매력이 덜하지만, 넷플릭스는 상황이 조금 다릅니다.

최근 넷플릭스는 국내 요금제에 계정 공유에 대한 제약을 두어 비용이 거의 2배로 증가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겜스고 사이트를 이용하면 넷플릭스를 월 3.99달러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국내의 공유 플랫폼을 9천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해 보면, 거의 반값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는 플랫폼이라 기본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누구나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을 만큼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겜스고 사이트 바로가기

현재 기준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OTT 공유 플랫폼은 에브리뷰입니다.

월 3,400원에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다른 계정 공유 서비스보다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13,900원이니, 이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작용합니다.

가장 많은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은 링키드이며, 국내에서 보기 힘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애플 뮤직, 애플 TV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웹사이트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으므로, 가격, 서비스 기간 등의 조건을 충분히 검토한 후에 알맞은 사이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10선 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